[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8-18 18:31


토니모리에서 메이크업 라인 ‘마이스쿨룩스’를 출시했습니다. 마이스쿨룩스는 눈썹을 그리는 힘의 강, 약에 따라 발색을 조절할 수 있는 ‘HB 연필 브로우’, 원래 또렷한 눈매를 타고난 듯 연출해주는 아이라이너인 ‘4B 연필 라이너’, 자유자재로 색상을 섞어 쓸 수 있는 립&치크용 멀티 컬러 펜슬 ‘멀티 컬러펜슬’, 눈 밑 번짐이나 부분적인 메이크업 실수를 수정해주는 ‘메이크업 이레이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비오템 옴므)가 ‘포스 수프림 크림’을 출시합니다. ‘포스 수프림 크림’은 끈적거림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라이트 크림 텍스처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성들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하는데요. 이제품을 검지 손톱 크기 양만큼 덜어 볼에서 턱, 턱에서 이마 순으로 피부 결을 따라 안에서 밖으로 당기듯 발라주면 피부의 힘을 보다 단단하게 채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모로칸오일이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과 브랜드의 첫 바디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로칸오일 바디 컬렉션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중 최고급 내추럴 오일을 더한 프리미엄이라고 하는데요. 신제품 바디 컬렉션은 바디 크림, 바디 스크럽, 핸드 크림, 클렌징 바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을 지닌 ‘오리지널’ 라인과 오렌지꽃향을 머금은 ‘오렌지 블러썸’ 라인, 만개한 장미의 꽃잎을 연상시키는 ‘플뢰르 드 로즈’ 라인의 세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강한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칼렌듈라는 피부 진정 효과와 피부 보습, 유수분 밸런스까지 유지해줘 가려움과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이에 더해 피부 독소와 노폐물 제거로 피부 속 활력과 감염 예방 효과에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라함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마누카꿀, 칼렌둘라꽃, 프로폴리스 등 99%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