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주니어골프대회 오는 21일 개최

입력 2015-08-17 18:55
수정 2015-08-18 14:07


연이은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고 있는 ㈜티앤아이(대표 유영호)의 3D 입체 베개 ‘가누다’와 월간 골프전문지 ‘골프저널’이 국내 골프계의 발전과 유망주 발굴을 위해 8월 21일 금요일 용인한원컨트리클럽(백제,신라코스)에서 ‘제 14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남초등부, 여초등부, 남중등부, 여중등부, 남고등부, 여고등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뉘어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서 최저타를 기록한 1명의 참가자를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대한민국 골프계의 발전을 위해 1년간 500만원의 그린피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6개 부문에서 3위까지 선발해 트로피, 상장 및 장학금 혹은 상품권과 가누다베개 등을 수여한다. 그 밖에도 참가상으로 골프장갑, 골프양말, 골프티셔츠, 다요미쿨젤, 생수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대회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는 가누다의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로 유망한 선수를 발굴하며 골프계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며 대회의 취지를 전했다.

한편, 가누다와 골프저널이 공동 주최하고 골프저널이 주관하며 하나전기, 지선기계, 국민생활체육 서울시 골프연합회, 한국청소년골프협회가 후원하는 본 대회는 전화와 골프저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