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필수용품 미국 리치코 바디필로우, 런칭 5주년 기념행사

입력 2015-08-17 09:52


최근 불면증을 겪고 있는 임산부들 사이에 미국 브랜드인 리치코 바디필로우가 필수 임신출산 용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디필로우는 임신한 여성의 변화된 몸매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임산부의 불면을 해소하고 편안한 숙면을 유도할 수 있는 숙면 보조제품이다.

특히 리치코 바디필로우는 U자형과 C자형 등 여러 종류의 바디필로우를 선보이고 있어 임산부를 비롯한 여성들 사이에서는 상당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미국 브랜드다. 국내뿐 아니라 이미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임산부 숙면도움 효과로 널리 사용되고 있기도 하다.

미국 리치코 바디필로우는 5년 전 ㈜엘씨에스홀딩스(대표자: 임창수)에서 공식 수입원으로 국내에 론칭했다. 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이제 임산부들 사이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보조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여러 가지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이 있어 고객 각자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제품은 모두 MADE in USA 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수입원인 ㈜엘씨에스홀딩스는 리치코 바디필로우 국내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자사몰인 라온베이비에서 리치코 바디필로우 구매 시 "라온맘 임산부 배 가리개"를 사은품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창수 대표는 "리치코 바디필로우가 국내 론칭 5주년 동안 꾸준히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론칭 5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예비 엄마들도 보다 효율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엘씨에스홀딩스는 기존 바디필로우 높이가 높아 목 아픔이나 불편함을 해결한 새로운 형태의 바디필로우 '온 마이 오운'을 2015년 신상품으로 출시 했다.

리치코 바디필로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국내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