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야마토야, 본토이, 무치, 블랑101 참가
최고의 명품 유아 브랜드만을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이폴리움의 브랜드 편집숍 '디밤비'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폴리움은 이번 베페에 자사 쇼핑몰인 '디밤비' 타이틀 아래 '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야마토야', '본토이', '무치', '블랑101'까지 총 7개 브랜드를 가지고 참여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에르고베이비', 럭셔리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누들앤부', 90년 전통의 No.1 유아동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 엄마 품속처럼 포근하게 감싸주는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 등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28TH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디밤비몰에서 '소문내기'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8월 19일까지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해주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베페 행사 기간 동안 디밤비 부스를 방문 후 후기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우유 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생생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디밤비가 지금까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 받았던 만큼, 이번 박람회에서도 특별 할인행사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각종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예정이다."고 말했다.
이폴리움 디밤비의 박람회 부스는 코엑스 Hall B - C210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브랜드몰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