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공휴일 황금 연휴 '스킨푸드 최대 30% 할인'

입력 2015-08-13 09:20


8월14일 임시공휴일을 포함해 황금 연휴동안 스킨푸드에 들리면 할인된 가격으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8월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8월 한 달간 스킨푸드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 피크 시즌을 지나면서 휴가 기간 동안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면서 "이번 황금연휴에 진행되는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에 '0.9 수분 라인' 2종, '미네랄 잉크 브로우' 2종 등 최근 스킨푸드가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올해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개편, 등급을 세분화해 각 등급별 진입 장벽을 낮췄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게 등급별 키트 및 선물 증정, 브랜드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온라인 몰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