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마스크팩' 등장...중국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입력 2015-08-12 14:28


▲'현빈 마스크팩' 등장...중국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사진=메디힐)

한류스타 현빈이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2년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한국과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메디힐은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WHP 숯 미네랄 마스크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크팩 브랜드이며, 현빈은 드라마 '시크릿가든'과 영화 '만추'를 통해 많은 중국 팬을 확보하고 있다.

현빈은 21일 금요일 오후 메디힐 명동 매장 오픈 기념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메디힐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메디힐은 국내와 중국 그리고 해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힐링 온더 메디힐(Healing on the Mediheal)'이란 새로운 플래그 스토어를 오픈한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고객 휴식 공간 그리고 쇼핑 편의를 위한 보관소까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명동에 위치한 만큼 중국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현빈은 피부가 좋은 미남 배우로 유명하고 특히 스마트하고 젠틀한 이미지가 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메디힐과 잘 맞는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현빈이 출연하는 메디힐 TV CF는 오는 하반기부터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