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모델로 변신한 김소현, 이런 모습 처음이야!

입력 2015-08-12 09:01


▲ 잉크 룩을 연출한 김소현(사진 페리페라)


아역배우 김소현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됐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김소현의 '앙큼상큼'한 매력을 담은 F/W 메이크업 신제품 화보 컷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잉크의 가벼움과 발색력을 그대로 구현한 '페리스 잉크 드롭 BB'과 '페리스 잉크 더 촉촉' 그리고 워터의 수분감을 담은''페리스 워터 촉촉 쿠션'과 '페리스 틴트 워터'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잉크 컨셉으로 진행한 첫 번째 화보에서 김소현은 '페리스 잉크 드롭 BB'와 '페리스 잉크 더 촉촉'으로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와 탱글한 느낌의 붉은 빛 입술을 완성, 매력적인 잉크 룩을 연출했다.

촉촉한 워터 룩 컨셉의 화보에서는 '페리스 워터 촉촉 쿠션'과 '페리스 틴트 워터'로 촉촉한 피부와 생기 넘치는 입술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김소현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잘 반영됐다는 평이다.



▲ 워터 룩을 연출한 김소현(사진 페리페라)

화보 속 제품인 '페리스 잉크 드롭 BB'는 강력한 커버력으로 완벽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얇고 가벼운 다크닝프리 클리어 파우더가 풍부하게 함유돼 하루종일 다크닝 없는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페리페라 스테디 셀러 품목인 '페리스 잉크'의 선명한 발색력에 보습과 윤기를 더한 신제품 '페리스 잉크 더 촉촉'은 앙큼발랄한 5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김소현의 잉크 룩에 사용한 '4호 취향저격'를 비롯해 '꽁냥꽁냥', '앙증보스', '입술깡패', '쏘울어택' 등 재미있는 네이밍이 돋보이는 가을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페리스 워터 촉촉 쿠션'은 쉐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을 머금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 아이템이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등 삼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페리스 틴트 워터'는 촉촉한 보습력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제품.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인 '5호 딸기쥬스'를 포함한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