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오나인 돌잔치홀, 고급스러운 호텔 돌잔치 장소로 인기

입력 2015-08-11 18:42
수정 2015-08-12 09:22


최근 젊은 신혼부부 사이에서 사랑하는 내 아이의 돌잔치를 호텔 수준의 보다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돌잔치로 진행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아이의 한 번뿐인 돌잔치를 더욱 뜻깊게 치룰 수 있도록 만족도 높은 돌잔치 장소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최근 파티오나인 돌잔치홀은 호텔보다 합리적인 대여 가격으로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연출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단독 공간에서 한강과 남산의 전망과 함께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특별하고 다양한 연출을 통해 초대 손님들과 즐겁고 행복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오나인에서는 돌잔치 진행 시 뷔페는 물론 유럽피안 양식 및 일식 코스요리까지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정성스럽게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수준 높은 영상 및 음향 설비를 갖추고 있어 더욱 실감나는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특히 4월에서 10월까지 야외 테라스 이용이 가능해 품격 있고 낭만적인 파티 형식의 돌잔치를 꾸밀 수 있다"며 "현재 서울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돌잔치 문의 및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티오나인은 돌잔치 이외에도 웨딩, 연회, 전시회, 패션쇼 등 각종 공식 모임을 고품격으로 연출 가능해 현재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파티오나인 돌잔치 예약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