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은 트렌디한 감성의 세컨 브랜드 '토크 어바웃 손앤박'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손앤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박태윤이 합심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슈퍼피팅 파운데이션' 등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세컨 브랜드 토크 어바웃 손앤박의 신제품은 각기 다른 컬러감으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립 크레용' 4종이다.
이 제품은 깎을 필요 없이 편리하게 돌려쓰는 오토 타입의 립 크레용으로, 최근 핫한 타투이스트인 그림타투(Greem Tattoo)가 아트윅에 참여, 독특한 느낌의 문양으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트랜드를 제안한다.
투명감 있는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생기를 더해주는 촉촉한 컬러밤 타입 2종과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인텐스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컬러밤 타입의 '01 블룸 틴트'와 '02 스파이시 오렌지'는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도포되며 은은한 느낌의 색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더해준다.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가볍게 도포되는 인텐스 컬러 '03 레드 애플'과 '04 캉캉 핑크'는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돼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립 크레용은 손앤박 공식 홈페이지 또는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쿠팡에서 구매 시 타투스티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