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오션 풀 이용하고 '테라다이아' 마스크팩 받자

입력 2015-08-10 14:05


나노다이아몬드 화장품 브랜드 테라다이아는 파라다이스 호텔과 제휴를 맺고, 호텔 야외 오션 풀 내 '오션 풀 라운지' 이용 고객 대상 테라다이아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테라다이아는 뛰어난 보습력과 항산화 기능을 가진 다이아몬드를 나노 크기로 분해해 화장품 제조에 활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이 브랜드가 활용하는 나노 입자의 다이아몬드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피부 표피에 머무르며 지속적으로 보습과 항산화, 항균 기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테라다이아는 각 제품군별로 나노다이아몬드의 유효 성분 배출 조건을 모두 다르게 조절, 보습과 항산화 기능 등을 세심하게 맞춰 최적의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이벤트는 VIP 유료 고객 대상 프라이빗 공간인 오션 풀 라운지 고객에게 테라다이아의 베스트 상품인 '다이아몬드 리바이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2매입)'을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8월 성수기 시즌, 선착순 500커플에게만 선착순 증정할 방침이다.

테라다이아의 다이아몬드 리바이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한국 여성의 3대 피부 고민인 수분 부족,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톤 문제를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이용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5가지 특허를 받았으며, 고객들에게 찬물 샤워를 한 듯 시원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그룹 산하 계열의 총 530실의 특 1급 호텔이다.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와 최적의 서비스와 시설 등을 제공해 이용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