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5 보컬 애덤 리바인, 모델 아내와 화끈한 베드신 재조명 '이럴수가!'
마룬5가 트윗터를 통해 추가 공연 홍보를 한 가운데 과거 '애니멀' 뮤비서 마룬5의 보컬 애덤 리바인이 모델 아내와 촬영한 화끈한 베드신이 눈길을 끈다.
미국 연예매체 TMZ는 과거(이하 현지시각) 마룬5의 '애니멀' 뮤직비디오를 집중 탐구하며 "애덤 리바인과 아내 베하티 프린슬루가 피와 섹시 코드가 뒤섞인 분위기를 완성했다"며 "모두 놀랄 수밖에 없는 장면"이라고 베드신을 평가했다.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애덤 리바인은 가게를 방문한 손님 베하티 프린슬루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그를 스토킹한다.
그는 프린슬루 일거수일투족을 사진으로 남기며 뒤를 쫓고 급기야 프린슬루 집을 침입한다.
그는 피범벅이 된 몸으로 격정적인 하룻밤을 상상하며 잠든 프린슬루를 옆에서 지켜본다. 그러나 결국 이 모든 게 리바인의 상상이었다는 결말로 뮤직비디오는 끝을 맺는다.
한편, 공연주최사 라이브네이션 코리아에 따르면 마룬 5는 9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서울 공연을 1회 추가한다. 라이브네이션코리아는 "당초 9월 6일 대구와 7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공연 티켓은 예매 5분만에 매진됐다"며 "팬들의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끊이지 않아 공연을 1회 추가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