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성료...'그녀들의 미모 비법은?'

입력 2015-08-08 09:40


대한민국 최고의 뒤태 미녀를 가리는 제2회 미스 섹시백 (MISS SEXY BACK) 코리아 선발 대회가 6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 콘서트장에서 진행됐다.

2회째를 맞은 '2015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는 건강미와 섹시미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모델, 트레이너, 학원강사, 주부, 대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25명이 참가했으며, 5주간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더욱 더 완벽해진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2015 미스 섹시백 코리아' 본선은 자기소개, 수영복 심사, 청바지 심사, 조별 퍼포먼스 및 K-POP 피트니스 댄스 심사로 진행됐다.

대회결과 대상 이선희, 최우수상 이소담, 우수상 이명희, 인기상 이현미, 특별상 강유경, 포토제닉상 박송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은 2015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공식협찬사로 참여해 5주간 진행 된 주말 합숙훈련에 본선 진출자들의 완벽한 피부 및 몸매 관리를 위한 얼굴이 작아지는 동안미스트, 몸매관리 및 리프팅에 효과적인 귀 패치, 겟잇뷰티 다운에이징 Best Item으로 선정된 리프팅 팩 등을 제공했다.

특히, 경락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이혈기석&테이프PLUS의 제품 시연회는 본선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본선 전 날인 5일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리프팅 팩을 제공하여 섹시백 참가자들의 V라인 얼굴과 몸매에 큰 도움을 줬다.

㈜황후연 관계자는 "매주 진행된 2015 미스 섹시백 본선 진출자들의 주말합숙훈련에 직접 방문해 본선 참가자들의 얼굴 및 몸매관리에 최선을 다했으며, 결과에 만족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