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용평 썸머 쿨 페스티벌’ 미니콘서트 개최

입력 2015-08-07 11:14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한 여름 밤, 찌는 듯한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줄 열정의 무대를 선보인다.

JJCC는 7일 저녁 8시 강원도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용평 썸머 쿨 페스티벌’에 출연, 단독 미니콘서트를 개최하며 연이은 폭염에 지친 팬들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무대에서 JJCC는 데뷔곡 ‘첨엔 다 그래’를 비롯해 ‘빙빙빙’, ‘Where is the Love’, ‘Be good’, ‘니가 떠나간다’ 등 히트곡을 비롯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는 가요계 살아있는 ‘레전드 디바’ 정훈희와 ‘꽃밭에서’, ‘그 사람 바보야’ 등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함께 꾸민다. 이어, 태권도 전문 퍼포먼스 그룹 ‘K-타이거즈’와 호흡을 맞춘 ‘질러(Fire)’ 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며 페스티벌을 찾은 많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용평 썸머 쿨 페스티벌’에는 JJCC를 비롯해 성시경, 김범수, 쿨(Cool)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출연,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감 넘치는 무대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특유의 마초적 감성과 다이나믹한 무대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JJCC는 이달 중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