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 총 출동! 하반기 증시 大 해부 -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대박천국'은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 개인투자자를 위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 무료 강연회 '2015 대박천국 증시 大 전망'을 준비했다. 2015년 와우넷 상반기 베스트 수익률 파트너로 선정된 권태민, 민경무, 안병일, 장동우 등 수익률 TOP 10명의 파트너를 비롯 박문환, 이희진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이 현장에서 개인투자자를 직접 만나고 하반기 주식시장을 대비 할 알찬 강연회를 진행한다.
8월 14일(금)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9시간 동안 이희진, 샤프슈터, 권태민, 민경무 등 총 5명의 파트너와 전진호(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 본부장)가 강연한다. 이 날은 샤프슈터의 '하반기 증시 저격을 향한 스마트 시황 리포트' 공개와 권태민의 '가격제한폭 확대, 기회의 장! 원금 회복프로젝트', 이희진의 '꿈을 주는 투자 노하우' 등 각 파트너의 다양한 주제로 2015년 증시를 전망한다.
8월 22일(토)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낮 12시부터 이종원, 샤프슈터, 민경무 등 3명의 파트너와 최현재(유안타증권 리서치센터 투자분석팀장)이 5시간 동안 강연한다. 이 날은 이종원의 '하반기 핵심 섹터 대박주 5선'과 민경무의 '수익 내는 비책 3요소' 등을 공개 할 예정이다.
8월 23일(일)에는 임종혁, 한옥석, 권태민 등 3명의 파트너가 대구 세인트웨스튼 호텔에서 낮 12시부터 5시간 동안 진행하며, 임종혁의 '저점매수 고점매도의 비밀 코드'와 한옥석의 '거시지표, 하반기 대반전 예고' 등의 강연이 마련되어 있다.
8월 28일(토)에는 대전 레전드 호텔에서 낮 12시부터 권정호, 이효근, 안병일, 장동우 등 4명의 파트너가 6시간 동안 진행하며, 권정호의 '하반기 대박 종목'과 장동우의 '新주도주 추세매매를 통한 수익 극대화 비법', 이효근의 '복리 수익률의 숨겨진 황금 레시피' 등을 공개한다.
8월 29일(일)에는 이성호, 안병일, 장동우 등 3명의 파트너가 광주 상공회의소에서 전국강연회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역시 낮 12시부터 5시간 동안 진행되며, 안병일의 '2015년 바이오의 해 & 2016년 장세 준비'와 이성호의 '명품 핵심 유망주 3선 공개' 등이 준비되어 있다.
'2015 대박천국 하반기 증시 大 전망'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강연회 현장에서 유료서비스 가입 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는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