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 2세대 비타브리드 신제품 오는 8일 출시

입력 2015-08-06 16:10
현대아이비티가 2세대 비타브리드 신제품 'VC12 시리즈'를 오는 8일 인터넷쇼핑몰(thanks12.com)과 두피케어 프랜차이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바이오 신기술 '비타민C 2중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효능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비타민C 2중 안정화 기술'은 미네랄에 저장된 활성물질이 액상에서 방출되는 것을 장시간 제어하고 피부에서만 방출되도록 지원해 다양한 비타민C 응용제품을 양산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적용한 'VC12' 신제품은 화장품에 섞어 쓰는 '페이스'와 '헤어' 등 2종입니다.

'VC12 페이스'(VC12 FACE)는 기초화장품에 섞어 얼굴에 바르는 비타민C 파우더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잡티/기미 제거 등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C 효능을 극대화했습니다.

'VC12 헤어'(VC12 HAIR)는 비타민C 파우더와 의약외품 헤어토닉을 혼합해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모제입니다.

현대아이비티는 활성 비타민C를 피부에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한다는 의미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업 브랜드를 'VC12 시리즈'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후속 제품으로 아토피 제품인 'VC12 아토시스'(VC12 ATOSIS), 여드름 제품 'VC12 엔카포'(ENCAFFO) 등을 추가로 제품화시켜 9월까지 자체 쇼핑몰과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판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