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디앤탑의 '쩔어'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6일 오후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 ‘MADE SERIES’ 네번째 앨범 ‘E’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앤탑 ‘쩔어’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쩔어’ 안무 영상 등 총 3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앞서 지난 4일 네이버V앱을 통해 생중계된 '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사옥회동’에서 미리 공개된 것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은 동선을 의논하거나 여배우들과의 호흡을 맞춰보는 멤버들의 촬영 현장 모습을 생생히 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하연수, 서예지, 이호정 등이 함께 출연해 빅뱅 멤버들과 커플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초반 “어색해요”를 외치다가도 금방 자연스럽게 몰입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탑은 촬영 도중 깨방정을 부리며 촬영장 분위기를 연신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했다.
‘쩔어’ 뮤직비디오 메이킹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는 상반된 색깔의 세트장 현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지드래곤과 탑은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고 또 촬영 후에는 진지하게 촬영분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메이킹 중반부에는 유병재와의 촬영 장면을 공개, 눈길을 모았다. 지드래곤은 “아시다시피 저희 동갑입니다.” 라고 말하며 유병재를 어색하게 소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쩔어’ 안무 영상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드래곤은 찢어진 청바지에 블랙 티셔츠를 입고 모자를 썼고 탑은 블랙 진에 그레이 자켓을 착장하고 마스크를 쓴 채 등장해 안무를 선보였다. 지드래곤과 탑은 그루브 있는 안무 동작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여유롭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곡 활동과 함께 월드투어를 병행 중인 빅뱅은 오는 7일 중국 심천 공연을 이어나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 명의 관객들과 만난다. 또 오는 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첫 신곡 무대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