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출연

입력 2015-08-06 10:41


배우 다니엘헤니가 미국 CBS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Beyond Borders'에 출연하는 가운데 크루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SNS에 "First day on Criminal Minds Beyond Borders. 드디어 촬영 시작이네요. 그동안 이번 작품을 위해 훈련과 준비를 해왔는데 파이팅 응원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니엘 헤니는 게리 시나이즈 등 크리미널 마인드 크루와 함께 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다니엘 헤니는 내추럴한 모습에도 여전히 훈훈한 미소로 눈길을 끌고있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 4월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0 후반부 스핀오프에서 전문 프로파일러인 맷 시몬스 역으로 등장, 게리 시나이즈 등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 열연했다. 크리미널 마인드 크루와의 인증샷, 준비된 다니엘 헤니의 모습으로 이번 스핀오프 출연 역시 미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 - Beyond Borders'는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국외 발생 사건 전담반 FBI 수사관들의 활약을 그리는 범죄 수사 드라마로, 2016년 초 미국 C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다니엘헤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