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국제신도시앞 기숙사형 소형 아파트 "서정 트인자리애" 분양열기 후끈...

입력 2015-08-06 13:10


평택 고덕신도시 초입 복합터미널이 들어설 부지와 육교 하나를 두고 마주하고 서정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서정동 주상복합 "서정 트인자리애"가 근린생활시설, 오피스텔 17실 도시형 생활주택 255실 " 규모로 분양 예정이다.

서정 트인자리애는 ㈜트인건설이 시행과 시공을 함께하여 더욱 큰 관심과 믿음은 물론 가격 경쟁면 에서도 주변에 분양한 곳 보다 유리한 입지에 합리적인 가격 조건을 내세울 계획이라 한다.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의 입주확정, 진위2산업단지 LG전자 입주확정, 백화점과 복합터미널도 들어서기로 확정됐다는 점이다. 복합터미널이 있는 다른 도시의 경우를 보면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고 백화점과 영화관 버스 전철, 택시 등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쇼핑과 여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이곳에 복합 터미널이 들어서게 되면 고덕국제신도시와 평택 송탄지역을 연결하는 최고의 중심상권이 될 것이 예상된다.

평택은 계속되는 호재로 나날이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주변 부동산업계에서도 계획대로 삼성과 엘지가 평택에 입성할 경우 평택인구가 현 40만여명에서 2020년에는 백만을 넘을거라고 전망하고 있어 아파트는 물론 도시형생활주택, 소형아파트 등 부동산의 가치는 나날이 오를 것으로 관망하고 있고 투자자들의 문의도 계속 쇄도하고 있는 중이라 전하고 있다.

또한 미군부대까지 2016년에 평택으로 이전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관련인구 8만여명이 추가 유입될 경우 평택의 부동산 가격은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분양을 받아 임대시 수익률도 높고 삼성산업단지와 협력업체 근로자들이 많아 기숙사로 임대 사업시 공실률 걱정이 없어 안정적이고 향후 시세차익도 볼 수 있는 "서정 트인자리애"는 현재 평택은 물론 강남, 분당, 동탄, 천안, 안성등지의 분양자와 전국의 투자자, 업계까지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평택 서정 트인자리애는 높은 전용율과 효율적인 자동관리 시트템으로 관리비가 최소화되고 반경 1.5km 이내에 부락산분수공원, 이충레포츠공원, 반지산근린공원, 장단공원 및 초역세권으로 농협하나로마트, 각종 관공서, 병, 의원, 시중은행, 대형마트 등 완벽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평택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 서정 트인자리애"는 조기 분양 마감될 수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보는게 좋은 투자의 한 방법이라고 회사관계자는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분양사무실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미리 예약을 하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1566-2852)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