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5-08-06 09:04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진행하는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재 방문한 고객에게 정품 수분 젤 크림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다. 정품 수분 젤 크림 제품 교환을 원하는 고객은 구입 당시 제품에 부착해준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 스티커가 부착된 공병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한 후 랩 시리즈 그루밍 어드바이저의 피부 측정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지난해 8월 출시한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보호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랩 시리즈 수분 젤 크림은 미스터 워터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를 통해 수분 젤 크림을 구입하면 올해 수분 크림 추가 구입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