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커플' 유상무 장도연, '해투3' 폭탄발언 불구 "연인아냐"

입력 2015-08-05 18:12


▲'썸 커플' 유상무 장도연, '해투3' 폭탄발언 불구 "연인아냐"(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썸 커플'로 꼽힌 유상무 장도연 측이 KBS2 '해피투게더' 출연을 앞두고 "아직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를 통해 '썸 커플'로 등극한 유상무 장도연이 동반 출연했다.

유상무는 이날 녹화에서 장도연과의 썸에 대해 "사실 지금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개그우먼을 좋아하는 게 습관인가 보다"라고 말하며 "다 밝히겠다. 사실 우리 사귄다"라고 후끈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반면 장도연은 "신인 개그우먼 매뉴얼에 '유상무와 만나면 안 된다'는 항목이 있다"고 폭로하며 펄쩍 뛰었다.

이러한 발언이 '해피투게더3' 사전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지자 유상무 장도연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연예매체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예능으로 푼 농담이다"라고 해명했다.

유상무 장도연은 로맨틱한 해외에서 스타들이 펼치는 5일간의 특별한 '썸'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최종적으로 '썸' 관계를 선택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