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뒤태 미인을 만드는 숨은 조력자 '황후연 미스트'

입력 2015-08-06 09:31


한국 최고의 뒤태 미인을 선발하는 2015 미스섹시백 선발대회에 참가한 25인의 미녀들이 지난달 18일 서울 한강 잠실동 요트라인에서 진행된 비키니 화보 촬영에 이어 1일 케이파크 월드 인천송도 국제 캠핑장에서 K-POP 휘트니스 댄스 시연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뒤태 미인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촬영지인 케이파크 월드 인천송도 국제 캠핑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들은 미스섹시백 본선 참가자들의 댄스를 감상하고 본선참가 미녀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이 2015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공식협찬사로 이날 행사에서 큰 몫을 했다. 황후연 측은 댄스 시연회에 참가한 25명의 미녀들에게 황후연 동안미스트를 제공했다.

황후연 관계자는 "천연성분으로 보습력과 피부진정에 뛰어난 미스트는 무더운 날씨에 지친 25인의 섹시백 참가미녀들에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5 미스섹시백 최종 본선은 6일 오후 10시 광장동 악스코리아 콘서트홀에서 열리며, 현대방송 트렌디 채널과 중화권 스마트TV LETV, 다음팟TV, 미스섹시백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