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는 국내 최고 중국투자 전문가 강준혁 한국경제TV 전문위원과 함께하는 '강준혁의 중국투자' 과정을 개설한다고 5일 밝혔다.
'강준혁의 중국투자'는 실제 국내에서 매매되고 있는 중국 종목만 보고있는 국내 현실에서 벗어나 전체 중국 시장을 전반적으로 살펴 전체를 보지 못하면 빠질 수 있는 헛점을 보완할 수 있는데 강의의 중점을 두었다.
강좌 내용은 한주간 동안의 중국시장 흐름분석, 중국 투자 종목 선정법, 중국 분석 자료 보는법과 회원 보유 종목분석을 중점으로 진행하며 강의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여의도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에서 현장강의로 실시한다.
특히 강의 수강시 매일 문자메시지를 통한 중국 투자 시황, 종목,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특전이 제공되며, 강의 진행시 5명에 한해 1회 청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강준혁 전문위원은 "중국시장의 변동 폭이 크고 현재 상황을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도 있지만, 현재의 중국은 여전히 기회의 땅이다"며 "중국은 열심히 노력하여 알아가는 만큼 더 크게 열리는 시장으로, 더 넓은 시각을 키워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준혁의 중국투자'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여의도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 문의 535-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