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365, 청담 쇼룸 오픈…가로수길, 서면 이어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입력 2015-08-04 17:19


뷰티브랜드 반트365(www.vant365.com)가 서울의 중심지 청담에 쇼룸을 오픈했다.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서면에 이어 세 번째 매장이다.

화장품 매장이라고 해서 일반적인 로드샵 브랜드의 분위기를 떠올렸다면 오산이다. 압구정로데오거리에 문을 연 청담 쇼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깔끔한 디자인의 반트365 제품들이 어우러져 흡사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를 연상시킨다.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공간 브랜딩으로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서면 매장을 ‘핫플레이스’로 등극시킨 반트365의 쇼룸답다는 평이다. 셀렙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유명 압구정 편집샵들에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청담동 쇼룸은 설령 제품 구매 계획이 없더라도 가볼 만한 곳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반트365 향수와 디퓨저, 소이캔들의 은은한 향이 코 끝을 즐겁게 한다. 곳곳에 원에센스, CC쿠션, 수분크림 등의 인기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는 것은 물론, 파라벤프리치약, 샴푸, 왁스 등 반트365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반트365 관계자는 “남성 화장품 라인이 탄탄하다 보니 연인이 함께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데이트장소로 카페를 가듯 반트365 쇼룸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타 화장품 브랜드의 매장과는 차별화된 공간을 구성하는 데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 서울에도 시간을 내서 갈 만한 곳은 많지 않았다”며 “반트365 청담 쇼룸은 청담동 명품거리 못지 않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9월 중에는 반트365를 강남과 제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강남역과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 신규 매장 오픈이 확정된 것. 특히 일본 최대 마사지 전문기업인 베어허그와 합작해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 ‘반트365 스파’라는 새로운 쇼룸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하는 매장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새로운 쇼룸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