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바비큐 그릴 등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져 번거로움은 덜며 안락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높아져가고, 유니크하며 감각적인 스타일의 패션 또한 놓칠 수 없는 한 부분으로 자리잡았다.
즐겁고 낭만적인 휴가를 보내기 위한 글램핑 룩 연출법을 패션 전문 PR에이전시 피알라인에서 귀띔했다.
★낮에는 가볍고 활동적인 액티비티 무드
(이미지:1.이스트쿤스트, 2.유니클로, 3.몽벨, 4.몽벨, 5.지방시 워치)
(이미지:1.로켓런치, 2.유니클로, 3.지니킴, 4.살로몬, 5.오블레스)
휴가를 위한 캠핑은 신체적인 힐링이 첫 번째 목적이다. 그러나 동시에 멋스러운 패션으로 캠핑의 기분을 배가 시켜주는 정신적인 힐링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특히, 밖으로 캠핑을 떠나는 만큼 편안하면서도 기능성 있는 제품을 선택 해야 한다. 먼저, 상의는 통기성이 좋은 면 소재나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폴리 소재의 제품을 선택 하되, 급변하는 날씨에 대비해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춘 윈드 브레이커나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긴 팔 티셔츠응 챙기는 것이 좋다.
하의는 활동하기 편한 반바지나 무릎 정도 내려오는 기장의 스커트, 신발은 발 전체를 잡아주며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샌들을 매치하고 기능성 있는 시계와 선크림을 넣을 수 있는 조그만 클러치로 마무리 포인트 한다면 캠핑의 시작부터 즐거운 액티비티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밤에는 낭만적인 분위기...로맨틱 무드
(이미지:1.이스트쿤스트, 2.일모, 3.유니클로)
(이미지:1.마소영, 2.스타일러스, 3.로우클래식)
글램핑의 하이라이트는 찾아오는 밤의 무드이다. 하늘 하늘 흔들리는 랜턴의 불꽃 속에서 움직이는 실루엣은 기분을 한껏 띄운다.
낮에 활동적으로 지냈다면 밤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로맨틱한 느낌으로 캠핑을 즐긴다. 남성은 어느 옷에나 다양하게 어울리는 박시한 티셔츠나 린넨셔츠에 컬러풀한 반바지 또는 슬랙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슬립온으로 깔끔하게 매치하면 댄디하면서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여성에게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우아한 여성미를 동시에 뽐낼 수 있는 민소매 원피스를 추천한다. 여기에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슈즈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브레이슬릿으로 마무리하면 로맨틱한 분위기 속 바캉스를 즐기는 패션지수를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