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캐리비안 베이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5-08-04 09:00


미국 여성 청결제 브랜드 썸머스이브는 여름 시즌을 맞아 캐리비안 베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오후·야간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여성 고객 2,000명에게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 59ml'를 증정하는 내용을 담는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캐리비안 베이 오후·야간 이용권은 위메프, 쿠팡, 티몬, G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 59ml는 현장에서 티켓과 함께 증정된다.

썸머스이브는 세계 최초로 일회용 질세척제 '듀시(Douche)'를 개발한 145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다. 워시, 티슈, 데오드란트, 미스트, 파우더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 청결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증정품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은 젤 타입으로 돼 있어 샤워 후 마무리로 거품을 내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여성 청결제 아이템이다.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Clinical Research Laboratory,Inc.와 Reliance Clinical Testing Service ,Inc.에서 안전성과 자극성에 관련된 엄격한 임상 실험을 마쳐 4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