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변모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나선다

입력 2015-08-04 01:09


"이제 화장품 샘플 써보고 구매하세요~"

회원수 155만명의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이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샘플을 대규모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파우더룸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것.

'파우더룸 샘플링'은 샘플의 신청과 수령절차를 간소화하고 브랜드 혹은 제품 스토리를 함께 소개해 고객들로 하여금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8월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신청한 샘플은 온라인에서 신청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우편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샘플 사용 후 사용 피드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청한 회원들에게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부르조아, 맥, 스틸라, 아이소이, CNP 등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포진해 큰 인기를 예고했다. 또한 보습 제품인 CNP C1 Weekly Kit의 경우는 1만개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