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컴백, 수지-조권-유이 응원 '눈길'

입력 2015-08-03 21:44


▲ 컴백 원더걸스, 원더걸스 뮤비, 유이, 조권, 수지,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컴백에 수지-조권-유이가 응원을 보냈다.

3일 정오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가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미쓰에이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걸스 'I Feel you', '리부트' 기다렸어요 끄앙"이라는 글과 함께 'I Feel you' 뮤직 플레이 화면을 공개하며 응원했다.

투에이엠 조권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원더걸스 '리부트', 'I Feel You'와 전곡 다 좋다. 정말"이라며 "그동안 원더걸스가 얼마나 노력하고 준비했는지 저는 옆에서 지켜보면서 그들의 열정에 정말 많이 놀라곤 했어요. 원더걸스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유빈과 친분을 자랑하던 애프터스쿨 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지다! 진짜 멋지다는 말 밖에! 원더걸스 선배님들 파이팅! 유빈아 파이팅"라며 원더걸스를 응원했다.

원더걸스 타이틀곡 'I Feel You'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1980년대 초 뉴욕의 라틴 아메리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프리스타일 음악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켰다.

원더걸스는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을 제외하고 전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 밴드로 변신해 직접 연주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I Feel You' 무대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달 20일 선예와 소희가 탈퇴를 정식으로 선언했다. 원더걸스는 선미, 예은, 유빈, 혜림 4명으로 새롭게 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