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이나영
원빈 이나영, "결혼 2개월만에 부모됐다" 임신 몇개월?
원빈 이나영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해 화제다.
원빈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3일 공식 자료를 통해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며 "두 사람 모두 여러 분들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임신 몇 개월인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축복과 감사 속에 태어날 귀한 생명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원빈 이나영 부부는 지난 5월 30일 강원도 정선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2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편, 원빈 아나영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자 과거 한 방송에서 공개한 이들의 가상 2세 모습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는 원빈과 이나영을 쏙 빼닮은 사랑스러운 모습의 아기가 담겼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아기자기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빈과 이나영 / (사진=이든나인)
-이하 원빈 이나영 측 공식입장 전문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는 얼마 전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또 한 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은 물론이고 인생의 소중한 계획들을 차근차근 함께 해나가던 중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여러 분들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렇듯 축복과 감사 속에 태어날 귀한 생명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과 축복을 전해준 여러분께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드릴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에게 애정 어린 관심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도 기쁘고 행복한 소식이 깃들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