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베누가 런닝화 '라인'을 출시합니다. 라인은 논슬립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라바 성분 배합으로 아웃솔을 제작해 가벼운 러닝부터 트래킹에도 착용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파일론 소재의 미드솔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쿠션감까지 제공하며 두께감 있는 미드솔과 아웃솔로 5cm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운동화 뒷 쪽에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힐컵 사출로 뒤꿈치를 단단하게 고정시켜 안정적인 러닝을 도와주고 통풍, 습기에 강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삽입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쁘띠 다이아몬드 체인백'을 출시합니다. 이제품은 사이드 아코디언 주름 디테일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간편한 플랩 히든 버튼이 중앙에 키치한 하트 포인트를 더해 상큼한 악센트를 더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고급스러운 골드 체인과 유연한 가죽 벨트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클러치, 숄더, 크로스 등 3WAY 연출이 가능해 캐주얼한 룩부터 페미닌한 룩까지 연출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르키메데스(Archimedes)에서 클라시코 에프타 문페이즈(Classico Epta Moonphase) 라인을 출시합니다. 클라시코 에프타 문페이즈 라인은 ‘대우주’를 뜻하는 고대 그리스 숫자 ‘7 (Epta)’ 을 모티브로, 조화로운 균형미와 완성도 높은 다이얼 장식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42mm 케이스 사이즈에 RONDA706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한 이제품은 심미성과 가독성을 만족시키는 큼직한 로만자 인덱스에 6시 방향 문페이즈가 위치해 있고 돔형 글래스와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된 베젤 및 크라운은, 한층 더 오래도록 간직되어 온 듯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