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4 블랙넛, 블랙넛 라이머, 블랙넛 탈락, 라이머 디스곡, 한해
'쇼미더머니4' 블랙넛이 "라이머의 개"라며 버벌진트&산이(브랜뉴뮤직)를 디스했다.
'쇼미더머니4' 블랙넛의 '라이머의 개' 디스랩은 31일 공개됐다. Mnet '쇼미더머니4'에서 블랙넛은 가사를 틀린 한해와 탈락 후보로 선정됐다.
블랙넛, 한해, 베이식, 마이크로닷은 'MY zone'으로 멋진 무대를 꾸몄다. 이후 '쇼미더머니4' 탈락자는 블랙넛이 됐다. 블랙넛 탈락 이유는 선글라스를 쓰고 눈을 감고 랩을 했기 때문. 한해는 합격했지만 마음이 편치 않앗다.
'쇼미더머니4' 블랙넛은 탈락 후 다시 등장했다. 버벌진트와 산이는 "한해를 선택했지만 생각해 볼수록 잘못된 판단을 했다는 것을 느꼈다. 다시 한 번 판단해보고 싶다"며 블랙넛 탈락을 번복했다.
블랙넛은 "나는 이미 탈락했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고 운을 뗀후 산이와 버벌진트를 향해 디스 랩을 했다. 블랙넛은 "별 같잖은 이유로 날 떨어뜨리고 이제와서 다시 하자고? 안해. 너흰 라이머의 개" 등으로 디스했다. 블랙넛은 디스 랩을 통해 브랜뉴뮤직 소속(수장 라이머) 한해를 합격시킨 브랜뉴뮤직 버벌진트와 산이를 비난했다.
한편 버벌진트와 산이는 블랙넛의 디스랩에 아무런 말도 하지 못했다. 한해는 결국 자진탈락을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