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스크럽 브랜드 지오마, 완판 기록 갱신

입력 2015-07-31 08:33


수많은 바디 스크럽 중에서 독창적인 콘셉트와 제품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럽 브랜드 지오마가 다시 한 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오마는 지난 21일 소셜 마켓에서 1만 6,000개 매진을 달성, 이전 딜인 1만개 매진을 웃도는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지오마 스크럽'은 바디케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볼 정도로 국내에 두터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브랜드는 소셜 마켓 출시 이후 동시간대 판매에서 경쟁자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큰 인기를 누려왔다. 또한 브랜드 대전 형태로 기존 제품과 신제품을 함께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지오마 영업총괄 송제근 대리는 "오프라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영향으로 경이로운 판매 신화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올 하반기에 다시 한 번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항상 우수한 품질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