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전, 후로도 필수가 되고 있는 영어회화 공부법

입력 2015-07-30 14:09


토익과 토익 스피킹 시험 주관사인 ETS가 지난해 국내 103개 글로벌기업의 비즈니스 인사담당 인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회사 내 직원들의 영어실력은 중요하다'는 응답이 91%로 높게 나타났다. 또한, 한 매체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20대 대학생 812명을 대상으로 '방학 계획'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에서도 '취업 준비를 위해 영어 공부를 할 것'이라는 응답이 61.7%로 나타났다.

영어는 어디에서든 유용하게 쓰일 수 있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면서도, 취업을 하고 나서도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영어공부에는 영어회화, 토익, 오픽 등 다양한 분야가 있다. 취업 준비를 위해 토익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실제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분야는 바로 영어회화이다. 취업 후에도 영어가 중요시되면서 영어회화 공부법을 배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영어회화 인강을 찾고 있다.

영어회화 인강 중에서도 특히나 집중력을 고려한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투자해 영어회화 공부법을 배울 수 있는 야나두 가 인기를 끌고 있다. EBS 1위 강의를 넘어, 1만 명이 넘는 수강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강의로 기초영어회화 학습에 최적화된 내용을 제공하고 있다.

야나두 강의는 지루한 외우기식의 영어회화가 아닌 영어의 구조를 쉽게 입으로 익히는 패턴영어학습 강의이다. 즉, 실제 비즈니스와 생활 속에서 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야나두 관계자는 "영어회화 공부의 키포인트는 바로 영어로 말을 할 때에 머리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입이 먼저 반응하도록 학습하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한편, 야나두는 교재 리뉴얼 기념으로 기초영어회화 교재를 100% 증정하고 있고, 10만 원 이상 강의 구매 시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야나두 홈페이지(http://www.yanado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