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명을 변경한 토털 케어 센터(Total Care Center) 겸 강남구 삼성동의 산후조리원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구(舊) 세인트파크 2호점 파빌리온)가 8월 사명 변경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가격 특별 할인과 프리미엄 브랜드의 육아용품 및 산모를 위한 뷰티 제품을 예약 선물로 제공하는 등 소중한 아이와의 첫 만남을 가장 특별하게 만들 프로모션입니다. 14일부터 전 객실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8월 31일까지 1달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스웨덴 최고급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침구,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 제품,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숙박권 바우처, 최고급 안티 에이징 및 비만 전문 클리닉 ‘메이린 피부과’ 시술권 등의 상품증정 및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영국 황실 유모차 실버크로스, 전세계 유아동용 카시트 시장 최다 점유 브랜드 ‘맥시코시’ 카시트,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하는 유아동 침대 브랜드 ‘리엔더’ 하이체어와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용품을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 산모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네요.
베이비붐 세대로 대표되는 요즘 시니어들이 외모와 건강, 트렌드에 민감하고 탄탄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여가생활을 즐기며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자양동의 프리미엄 시니어 타운 ‘더 클래식 500’이 시니어들의 여가를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보유해 화제입니다. 합창단, 자원봉사단을 비롯해 검도, 댄스스포츠, 발레, 탁구, 기타, 서예, 바둑 등 입주민들의 활기찬 시니어 라이프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50대에서 8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 회원 12명으로 구성된 발레 동호회 및 60대부터 90대까지 총 26명의 회원을 보유한 바둑 동호회 등이 활발하게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세이브존이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201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합니다.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여파와 지속되는 경제 불황, 특히 유통업계 전반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세이브존은 신입사원 채용 규모를 예년보다 대폭 늘렸다고 합니다. 세이브존은 인성과 역량 중심의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2015년에도 우수한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제도적인 노력을 확대할 계획이랍니다. 모집 직군은 경영부문이며 모집 직렬은 경영관리와 일반관리로, 경영관리 부문에서는 준법감사, 기획, 재경, 인사, 교육, 마케팅 직무 담당자를, 일반관리 부문에서는 패션MD, 패션FM(플로어매니저), 식품MD, 식품FM(플로어매니저) 등의 직무 담당자를 뽑을 예정입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과 함께 27일부터 세종시 미래엔 공장에서 ‘미래엔과 함께하는 비전원정대’ 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비전디자이너 프로그램 중 하나로,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진로를 보다 심도 있게 탐색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됐다고 합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비전원정대 캠프는 전국의 12개 사회복지기관에서 다양한 꿈을 가진 아동 150명이 참여하며, 6개 지역씩 2차(1차-27일~28일, 2차-28일~29일)에 걸쳐 1박 2일간 진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