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아버지 사진, 진짜 얼굴은? 과거 '父母 인터뷰' 새삼 재조명

입력 2015-07-30 13:19
수정 2015-07-30 14:24


(사진 = 원빈 아버지 사진 도용 온라인 커뮤니티,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

원빈 아버지 사진, 진짜 얼굴은? 과거 '父母 인터뷰' 재조명

원빈 아버지 사진 도용 소동이 벌어진 가운데, 과거 부모님 인터뷰가 새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몇 매체들과 인터뷰를 한 원빈 부모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인터뷰에 따르면 원빈 부모님은 '아들이 아버지를 닮아 인기가 많은 것 같다'는 질문에 "잘생겨봐야 얼마나 잘생겼겠어요. 자랑스럽다거나 그런 것 전혀 없어요. 걔보다 더 잘 자란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라고 대답.

또 잘 키운 아들이 자랑스럽지 않냐는 물음에 "마을 분들이 애 잘 키웠다고 또 대단하다고도 하는데 대단할 것 하나도 없어요. 주위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사실 내가 보기에는 그런 것 같지도 않아요"라며 쿨한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과거 이나영과의 열애설에는 "동네 사람들이 말해줘서 알았어요. tv를 잘 안봐서 누군지 모라요. 이번에 알게 됐는데 예쁘더라고요"라고 말한 바. 결혼에 대해서는 "자기들이 잘 알아서 하겠죠"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최근 인터넷에는 원빈 아버지 젊은 시절 사진이 도용된 사진임이 밝혀져 황당함을 전하고 있다. 이에 원빈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 역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진짜 원빈 아버지 사진이 아니다"며 "출처 확인 중이다. 해당 사진 속 주인공의 자녀분 께서 SNS를 통해 자신의 아버지의 사진이라는 사실을 밝혔으니, 그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신 게시자 분들을 글을 내려주셨으면 한다"고 해명해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