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엉클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 참가

입력 2015-07-29 14:53
수정 2015-07-29 14:54


토핑&직화떡볶이 프랜차이즈 '엉클스'(대표 박동식, 송원섭)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3일 동안 삼성역 코엑스 Hall B에서 열리는 '제 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에 참가해 예비 점주들을 만난다.

'엉클스'는 지난 해 산업자원부가 후원하고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4 소비자의 대상 프랜차이즈 부분' 대상에 선정된 유망한 프랜차이즈다. 일반적인 분식의 개념을 탈피해 분식'요리'로 승화시켜 업계는 물론이고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의 게스트하우스, 에이핑크 김남주의 날씬한 도시락, 오늘부터 출근 홍진호편에서 직화떡볶이와 통오징어 튀김의 먹방을 통해 일명 슈주 떡볶이, 에이핑크 떡볶이, 홍진호 떡볶이 등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일명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로 유명한 통오징어 튀김은 원조 창작자로서 인정 받아 특허 등록이 완료 됐으며 엉클스의 철학이 깃든 새롭고 맛있는 신메뉴가 다음달에 출시될 예정이다.

㈜엉클스코리아의 공동대표인 송원섭, 박동식 대표는 "엉클스는 세상이 깜짝 놀랄 만큼의 새롭고 맛있는 메뉴만 내놓는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점주님들과의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며 "엉클스는 예비 점주들에게 프랜차이즈의 준비 단계부터 매장 운영까지 체계적인 교육 및 경영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예비 점주 분들의 많은 참여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엉클스는 2012년 신촌 지하 매장에서 시작한 신촌 본점을 시작으로 2014년에는 프랜차이즈 본사 ㈜엉클스코리아를 설립했다. 그 후 별다른 가맹점 영업 활동 없이 오로지 입소문으로만 현재 1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8월에는 부천중동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최근에는 언론에 자주 노출되면서 '작지만 강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외식업계의 대표적인 강소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강소 브랜드 엉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unclesdduk.com)나 전화문의(1544-96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