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불볕 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하나의 가벼운 옷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연출하고 싶다면 '주얼리'에 주목해보자. 주얼리 만 바꿔도 당신은 180도 달라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커리어 우먼의 반전매력 낮과 밤
커리어 우먼은 패션부터 남다르다.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 주얼리를 선택하자. 특히 직선 모티브의 제품은 보다 도시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가져다 줄 것이다.
업무가 끝난 후,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간단한 파티가 예정되었다면 골드 컬러의 주얼리에 주목하자. 화려하게 빛나는 네크리스와 드롭형 이어링은 당신의 미모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다.
▲ 팔색조 매력 담은 데이트룩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낮 시간의 데이트에서는 별이나 하트 모티브의 페미닌한 주얼리를 선택하자. 작고 사랑스러운 참이 달린 별 모티브의 주얼리는 움직일 때마다 달랑거리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전할 것이다.
오늘 밤, 남자친구와의 특별한 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면 여성미를 뽐낼 수 있는 볼드한 주얼리가 제격이다. 골드 컬러와 실버 컬러가 믹스매치 된 주얼리는 심플한 원피스와 매치하면 글래머러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자친구의 깜짝 프로포즈 반지가 기다리고 있을 지 모르니 반지는 과감히 빼는 센스 또한 잊지 말자. (사진=스와로브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