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화장품 함유 연꽃 성분 생산 현장에서 뷰티 클래스 개최

입력 2015-07-29 11:36


자신이 사용하는 화장품의 주요 성분을 만드는 생산 현장을 직접 방문해 체험하는 경험은 어떨까?

꽃 성분을 컨셉으로 포지셔닝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 28일, 마몽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 오산 뷰티캠퍼스에서 '16번째 Blooming Day, 연꽃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연꽃이 정화해주는 깨끗한 여름 피부'라는 주제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의 주요 성분인 연꽃과 금은화, 동백 등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오산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가든 투어를 비롯하여, 마몽드의 5대꽃을 연상시키는 드라이 플라워를 활용한 압화 액자 만들기, 연꽃 차 마셔보기 등의 체험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와 관련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 블루밍 데이 연꽃 플라워 뷰티클래스는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의 플라워 스토리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라며, "특히 출시 이후 계속해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