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8월 3일 0시 공개…신곡 4곡 추가 수록

입력 2015-07-29 10:11


샤이니(SHINee)가 리패키지 앨범 ‘Married To The Music’(매리드 투 더 뮤직)으로 다시 한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샤이니는 오는 8월 3일 기존 정규 4집 수록곡 11곡에 타이틀곡 ‘Married To The Music’을 포함한 신곡 4곡이 더해진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샤이니는 8월 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Married To The Music’을 비롯한 전곡 음원을 공개, 앞서 ‘View’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Married To The Music’ 역시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히트 행진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5월 정규 4집 ‘Odd’를 출시하고 활발히 활동, 국내 각종 음원·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지상파 및 케이블 음악 방송에서 총 9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맹활약했으며,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타이틀곡 ‘View’ 뮤직비디오로 5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등극 등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샤이니는 새로운 음악을 발표할 때마다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샤이니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만큼, 이번 ‘Married To The Music’ 무대 역시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Married To The Music’의 전곡 음원은 8월 3일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오프라인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