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힐링' 떠나 '18초' 합류‥ 소유도 함께 '깜짝'

입력 2015-07-28 18:01


▲(이경규, '힐링' 떠나 '18초' 합류‥ 소유와 함께 '깜짝')

이경규가 ‘18초’ MC로 낙점된 가운데 씨스타 소유도 합류 소식을 전했다.

오는 8월 11일, 18일 2회로 방송되는 SBS 파일럿 프로그램 ‘18초’는 범람하는 영상 콘텐츠 속 모바일 유저들이 영상클립을 감상하는 평균 시간을 뜻하는 제목이다. 연예인들이 첨단 스마트기기와 APP등을 적극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조회 수가 높은 ‘18초 영상 만들기’에 도전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MC 이경규는 SBS 배성재 아나운서와 ‘중계’라는 새로운 컨셉트로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MBC ‘이경규가 간다’ 코너 이후 오랜만의 중계 진행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경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진행되는 ‘18초’ 콘테스트에, 직접 낚시를 하는 영상을 찍어 올려 신선한 재미로 시청자들을 낚아채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평소 취미생활인 골프 영상 등을 끊임없이 찍어 올리며 ‘18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SNS 사용자라면 누구나 ‘18초’ 콘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18초 분량의 동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에 #18s 혹은 #18초를 해시태그(#)해서 올리면 된다. 참여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18s.sb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스타 소유가 SBS 새 파일럿프로그램 ‘조회수 배틀 월드리그-18초’(이하 ‘18초’)에 일곱 번째 참가자로 합류했다.

‘18초’ 제작진은 27일 공식 트위터에 “드디어 밝혀진 일곱 번째 참가자는 씨스타 소유입니다. 흔들리는 저 앵글을 보니 제 마음도 흔들…아, 아닙니다”라는 장난스런 글과 함께 소유의 영상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