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가을 노화 동시에 케어하는 "이런 팩트 어때요?"

입력 2015-07-28 10:09


뜨거운 여름 열기로 인해 발생하는 '열 노화'와 환절기 급격하게 쌀쌀하고 건조해 지는 현상으로 인해 생기는 '가을철 노화'를 모두 막아줄 있는 에센스 팩트가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팩트 명가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이 수분감이 가득한 광채 에센스로 펴 바르는 즉시 뜨거운 열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가꿔 주는 '더 럭셔리 광채 에센스 팩트 SPF50+ PA+++'를 출시한 것.

모델인 소녀시대 티파니를 내세워 여름과 가을의 느낌을 동시에 살리는 광고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쿨링감을 부여하는 광채 에센스를 63% 이상 함유하여 피부에 펴 발랐을 때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주며, 광채 에센스 보습 막을 형성하여 장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팩트 속 에센스는 대나무수, 물푸레나무 추출물, 편백나무수를 베이스로 쿨링감과 수분감을 충전하는데 효과적이며 피부에 광택과 윤기를 부여하는 '광채 쥬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를 매끈하고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입큰의 '더 럭셔리 광채 에센스 팩트'는 21호 누드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화장품 전문점과 헬스&뷰티숍 롭스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