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진행된 한국모델협회 광주 전남 공식지정교육센터인 지져스 모델아카데미 제6회 패션쇼에서 학생들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40여명의 수강생과 졸업생들의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로 진행되었으며, 800여명의 시민들이 찾아 뜨거운 호응 속에 패션쇼가 펼쳐졌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임주완 부회장, 최정훈 이사, 이기린 이사, 장혜원 이사, 김산하 이사, 이평 홍보위원 등 협회 관계자뿐만 아니라 포에버성형외과 정해진 원장, 방송관계자, 관련 기획사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공식 지정교육센터인 지져스모델아카데미(대표 조상범, 원장 김은광)는 2010년 광주 캠퍼스를 시작으로 2012년 대전캠퍼스, 2015년에는 서울캠퍼스를 개원하였으며, 2015아시아뉴스타 최우수상을 수상한 모델 김진수, 2015미스코리아 선 김예린 등 최고의 인재를 배출했다. 또한 매년 전국 각 대학모델과에 최다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명실상부한 신인모델의 산실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포에버 성형외과 정해진 대표원장이 참석해, 향후 무료 성형을 통해 성형시술이 필요한 광주 전남 지역 불우 학생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모델협회는 미즈모델선발대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KOREA, 코리아 美 페스티벌, K-MODEL AWARDS, 등 국내 행사뿐만 아니라 아시아 20여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ASIA,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 모델?美 컨퍼런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아시아모델어워즈) 등 모델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메이크업, 헤어, 성형, 의료 등 '美'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범아시아적 대형 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을 주최 주관한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