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미아테라스파크점이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에 24일 오픈한다.
투썸플레이스 미아테라스파크점은 북한산(백운대)과 수락산이 한눈에 보이는 넓고 시원한 테라스가 로맨틱하게 꾸며져 있다. 실내 또한 온통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북한산 등이 실내에서도 눈을 호강시킨다. 또한 매장 바로 앞으로 연결되는 전망 엘리베이터는 테라스의 운치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같은 건물에 내과, 외과, 소아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치과 등 병원이 모두 갖춰져 있으며, 동물병원, 미용실, 네일숍, 안경원, 이동통신 등의 편의시설과 짬뽕상회, 바푸리, 거성치킨, 리틀족발, 새우호프 등 각종 프랜차이즈 먹거리들이 있다. 또한 샤브샤브와 일식초밥 등이 곧 입점을 할 계획도 있다고 전한다. 거기에 지하에 대형마트가 있어서 편리함을 더 해주는 곳이다. 물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며, 곳곳에 엘리베이터가 연결되어 있다.
더구나 투썸플레이스 미아테라스파크점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업계 최초로 시행하게 된 원두 이원화 매장이다. 원두 이원화는 진하고 깊은 풍미의 '오리지널'과 깔끔하고 산뜻한 '스페셜' 두 종류의 원두를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미아테라스파크점은 1만4000세대 미아뉴타운 거주자에게 수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공하기 위해 투썸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보다 강화한다.
특히 24일 오픈에는 어마어마한 5가지 오픈이벤트가 계획되어 있다.
첫째, 아이스 커피음료 구매자 모두에게 선착순 300명 투썸아이스텀블러를 선물한다. 둘째, 라운드(홀)케이크 구매자 모두에게 선착순 100명, 1만4000원 상당의 투썸 에코백을 선물한다. 셋째, 1만2000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 500명에게 투썸 머그컵을 증정한다. 넷째, 조각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7000원에 판매하는 특별한 페어링 행사를 한다. 마지막으로 전단지를 지참할 경우 아메리카노 1+1 행사를 한다.
투썸플레이스 미아테라스파크점 대표는 미아뉴타운 주민들의 고품격 생활수준에 어울리는 Premium Dessert Cafe를 만들고자 앞으로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다짐하고 있다. 커피 이원화를 통한 커피의 질과 제과점 등의 타브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케이크와 샌드위치, 마카롱, 초콜릿, 빙수, 아이스크림, 생과일 주스 등 다양한 디저트는 미아뉴타운 주민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단언한다.
이러한 디저트들 뿐 아니라 직원 각자에게 맞는 일대일 안성맞춤 전문교육을 실시하여 친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할 것을 약속한다. 또한 유모차를 끄는 엄마들의 필요에 맞게 젊은 주부들과 아이들의 편의를 더욱 고려한 시설들을 계획하고 있으며, '투썸공원'으로 만들고자 테라스를 계속해서 더욱 아늑하고 럭셔리한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한다. 나아가 미아테라스파크점 대표는 미아뉴타운 외 타지에서도 투썸플레이스 미아테라스파크점을 찾아서 방문할 수 있는 랜드마크로 만들고자 하는 포부도 밝혔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