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 '주목'

입력 2015-07-25 20:00


-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사전 예약 시 바나나맛우유, 영단기 프리패스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내일(26일) 시행되는 제 292회 토익 시험 직후, 정답 공개와 스타강사들의 실시간 해설을 제공하는 토익 실시간 정답 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영단기의 토익 풀 서비스는 토익 시험 직후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을 공개하고 실시간으로 해설까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로, 토익 시험 당일인 내일(26일) 오후 2시에 시행된다.

영단기는 토익 시험의 결과가 궁금한 응시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토익 시험 당일 100% 생방송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유수연, 하태경, 이주은, 박재형 등 영단기 스타강사들의 해설을 통해 정확한 정답을 알 수 있고, 총평을 통해 다음 토익 시험까지 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영단기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토익 풀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풀 서비스 이용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전원 증정하고, 영단기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을 추첨해 3명에게 증정한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및 사전 예약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의 토익시험 풀서비스는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답을 공개하기로 정평이 나 있으며, 매 회 치러지는 토익 시험마다 많은 응시자들이 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영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한다"며 "시험 직후의 특강을 들으며 다음 시험 대비도 가능하고, 풀서비스 사전 예약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토익 시험 응시를 계획 중이라면, 영단기의 토익 풀서비스를 꼭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단기 고득점 방법론'을 통해 기존의 천편일률적이고 낡은 커리큘럼의 토익 수업과 차별화하며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외국어학원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유수연, 정재현, 김성은, 권오경, 홍진걸, 그웬, 린한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매 회 토익 시험마다 진행되는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누적 이용건수 40만명에 육박하며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