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오는 25~26일 양일간 진행되는 신촌물총축제 내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타임' 행사에 방송인 예정화가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인터파크에서는 사연응모 이벤트 '예정화 서포터즈를 찾아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토이즈의 온라인 커뮤니티 '수다' 탭에 자신이 선발되어야 하는 사연을 남기고, 그 중에 게시글 조회수 상위 30명을 선발해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타임'에서 예정화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토이즈 타임'에는 예정화와 함께하는 '3:3 물총싸움'과 '개인기 콘테스트'부터 물총으로 아이토이즈 마크를 먼저 뚫은 참가자가 승리하는 '아이토이즈를 뚫어라', '떨어지는 물풍선 받아내기', 'OX 퀴즈쇼', 등의 다양한 게임들로 구성됐다. 게임에 승리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토이즈에서 증정하는 경품과 함께 '예정화와 함께하는 커플요가, 스쿼트'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서울시의 대표 문화행사인 '신촌물총축제'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촌 연세로 일대서 진행된다. 축제에서는 물총싸움은 물론 메인행사인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 파티', 물총결혼식,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