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위에서 즐기는 클럽파티 ROCK THE BOAT에서 색다른 클럽 파티와 불꽃축제를 즐겨보자

입력 2015-07-21 17:35


8월 7일. 무더운 여름,크루즈 위에서 색다른 파티가 펼쳐진다.

특별한 공간, 특별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젊은이들에게 희소식이다. 바로 선상에서 펼쳐지는 클럽 뮤직 페스티벌 'ROCK THE BOAT'가 그 주인공이다.

크루즈 위에서 즐기는 클럽파티 ROCK THE BOAT는 불꽃축제와 함께EDM, HIP HOP 음악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올 여름 최고의 클럽파티다. 젊음을 불사를 수 있도록 선상에서는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간단한 스낵류와 칵테일을 구매할 수 있는 Bar도 마련되어 있다.

무엇보다 젊음을 신나게 만드는 것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DJ가 함께 한다는 것.

오후 7시부터 김포여객터미널에서 승선을 시작하여10시까지 감미로운 목소리의 범키와 슈퍼스타K가 낳은 또 하나의 스타 계범주와 함께 크루즈 파티를 즐길 수 있다.마지막 하이라이트의 장식은 15분간 진행되는 선상 불꽃쇼로 여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게 되며 이후 전용버스를 타고 역삼 CLUB THEA로 이동하여 박명수,엠플로(m-flo),가은과 함께 올나잇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락 더 보트는 2015년 7월 3일 첫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하여 현재는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7월10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베일에 싸인 뮤지션을 공개와 함께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판매중인 얼리버드 티켓은 150매 한정이며 7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얼리버드 티켓이 마감될 경우, 3차 스탠다드 티켓을 99,000원에 구매해야 한다. 빨리 구매할수록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것이다.

락더보트 관계자는 "선상에서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DJ의 비트에 맞춰 펼쳐지는 클럽파티 락 더 보트는 선상에서의 클럽파티뿐만 아니라 역삼 CLUB THEA에서 이어지는 애프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오직ROCK THE BOAT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한다.

락 더 보트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문의(1644-1936)는 패스엔조이 홈페이지 (www.passnjoy.com)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