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놀이터 '코리아스타일위크' 8월 6일 개막

입력 2015-07-21 08:58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이하, 코스윅)가8월6일 부터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패션 전시를 넘어 스타일을 즐기고 개성을 표현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은 코스윅은 이미 많은 신진〮인디 브랜드 디자이너가 참가해 왔으며 국내외 패셔니스타와 스타일 아이콘들이 모이는 국내 패션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스타일 축제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제6회 코스윅에서는우먼즈&맨즈웨어, 스포츠&아웃도어, 키즈&주니어, 란제리&수영복, 슈즈&백, 주얼리&패션소품 뿐만 아니라 KSW 아이웨어특별관을만나볼 수 있다.

코스윅의 대표 이벤트로 매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런웨이는 행사장 내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올 한해 트렌드를 앞서 선보일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스타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유명인을 초청하여 자신의 삶, 스타일 강의 등을 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방송인 홍석천, 모델 겸 영상감독 쿨케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지난 5회토크콘서트에 참여한데 이어 이번에는 방송인 김나영의 "김나영과 함께하는 두타패셔니스타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이면 핫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패션 헤나부터 팔찌만들기, 가죽공예와 향초 만들기 등 나만의 DIY 아이템을 위해 세르게이타투, 러브레시피, 아키핸즈, 지스솝이 이번 코스윅에 함께한다.

이번 코스윅에서 진행되는 부대행사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와 코리아스타일위크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