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노벨, 8월 신간 공개하며 무더위 '날린다'

입력 2015-07-20 14:55


국내 라이트 노벨 전문 업체 시드노벨이 8월 신간 라인 업을 공개했다.

시드노벨이 공개한 8월 신간은 총 4종이다.

먼저 AOS(Aeon Of Strife) 판타지 라이트 노벨을 표방하는 ‘레벨 0 마스터 5권’이 출간됐다.

이번 5권에서 주인공 ‘성진’은 대륙 통일의 위업을 달성한다. 하지만, 대신전에 도전하던 성진은 카이저들의 공격에 다른 차원으로 내던쳐진다. 이 곳에서 성진은 거짓 된 세계를 부수려고 하는 소녀 ‘수련’을 만나게 된다.

다음 출간 예정 작품은 '반역기사의 성녀찬탈' 4권이다.

데뷔 전엔 라이트 노벨 평론가로 이름을 날렸으며 소설가로 직접 데뷔한 이후 ‘원고지 위의 마왕’과 같은 인기 작을 쓴 최지인 작가의 신간이다.

‘반역기사의 성녀찬탈’ 4권에서 주인공 ‘유희’는 히로인인 ‘이니스’를 죽이기로 결심하고 이니스가 몸을 담고 있는 에타 제네로와 전쟁을 일으킨다. 전쟁 중에 무녀들의 도시인 에디피스에서 회담 제의가 들어오고 회담을 위해 에디피스로 향하지만 이니스가 파놓은 함정에 걸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8월 신간에는 최지인 작가의 동명 작품을 원작으로 서영일 만화가가 그린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 코믹스 1권도 포함되어 있다.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 코믹스는 사고로 기억을 잃은 주인공과 자신이 주인공의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3명의 여자들의 관계를 다룬 작품으로 원작 특유의 코미디 스토리가 충실히 재현 되고 있다.

끝으로 8월 출간작 중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용사가 마왕을 무찌를때 우리들도 있었다’ 6권이 독자들을 찾아온다.

신급의 악마 ‘하비’와의 격전 이후 세계를 구하기 위해 용사 일행은 ‘꼬리 일족’의 흔적을 찾으러 다니며, 이러한 용사 일행을 향해 최흉의 소녀가 주인공 ‘론’을 노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시드노벨의 8월 신간은 8월 1일부터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