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외 악재에 따른 전반적인 하락세를 시작으로 반전이 거듭되고 있지만, 국내 증시의 구조적인 하락 압력으로 작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진단이 금융당국의 입장이다. 이에 따라 증권사보다 담보율이 낮은 스탁론으로 주식매입자금을 운용하려는 투자자들의 움직임이 크게 나타나고 있다.
무엇보다 효율적인 자금관리가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무리한 대출보다는 신중한 전략과 목표수립이 선행되어야 한다. 프리스탁에서는 최저금리 스탁론(주식매입자금대출)으로 신규대출은 물론 고금리로 자금운용중인 투자자들을 위한 대환까지 가능하다.
프리스탁 대환론이란?
프리스탁 대환상품은 기존 스탁론이나 증권사 미수, 신용 등으로 높은 금리를 부담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자의 해당 금액을 상환하는 것 뿐 아니라 보유종목을 매도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저축은행, 캐피탈 등의 여신기관과 제휴하여 안전한 대출상품 이용이 가능하며 투자자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탁 상담센터 1899-6367에 문의하면 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리스탁 바로가기 : http://www.free82.kr
* 연 3.1% 부터, 투자자 맞춤형 국내 최저금리
* 미수 신용 실시간 대환
* 자기자본의 400%, 계좌당 최대 3억원까지
* 방문 없이, 서류 없이, 인터넷 하나로 대출진행
* 연장수수료 蕪, 상환수수료 蕪
* 투자자의 안전거래를 위한 위험관리시스템
* 이자 부담을 덜어주는 마이너스 통장식
* 미수발생계좌 가능, 미수동결계좌 가능
* 사용중인 증권사, 증권계좌 그대로 가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ETF 거래 가능 (KODEX 200,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프리스탁 24시간 전문상담: 1899-6367
7월 14일 KOSPI 거래량 상위 종목
쌍방울, 오리엔트바이오, 우리종금, KODEX레버리지, SK하이닉스, 영진약품, 대원전선, 대영포장, 미래산업, 보해양조, KODEX인버스, 세우글로벌, SK증권, SK네트웍스, 윌비스, 에넥스, 모나리자, 삼익악기, 대우조선해양, 다우기술, 엔케이, 벽산, 한솔홈데코, 지코, 한화케미칼, KODEX200, 태영건설우, 씨아이테크, NH투자증권, 파미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