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유럽왕실'더 스파 바이 딸고'의 서머 스파 이벤트

입력 2015-07-17 08:57


켄싱턴 제주 호텔은 '더 스파 바이 딸고: The Spa By Thalgo' 서머 스파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더 스파 바이 딸고'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유럽 왕실이 애용한 프랑스 최고급 코스메틱 딸고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한 스파프로그램이다. 고객의 컨디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을 선보이는데 트러블이 많아지고 어느 계절보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서머 스파 이벤트는 보습 오일을 이용한 테크니컬 바디 트리트먼트와 썬번을 진정시켜주는 수딩 페이셜 프로그램 70분 코스를 약 20% 할인된 165,000원에 제공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해피아워 시간에 트리트먼트 이용 시 20 % 할인 또는 100% 천연 알개 파우더 성분의 마스크팩으로 독소배출 '마린 알개 마스크 트리트먼트'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한편, 뽀송뽀송하다는 뜻의 '소락소락', 안쪽에라는 뜻의 '안트레', 따뜻하다는 뜻의 '맨도롱'과 '또또시' 등 딸고 스파의 트리트먼트 룸은 제주의 방언을 이용했으며 제주의 자연을 형상화한 4개의 트리트먼트 룸에 8개의 전신 테라피 베드를 갖춘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심신의 휴식을 누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