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김가은이 카멜레온 연기로 1회부터 4회까지 짧은 기간에 조회 수 50만 돌파한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가은은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깜찍, 발랄, 엽기, 코믹, 엉뚱 등 카멜레온 매력을 선보이며 완벽한 박송아 역으로 변신했으며 코믹연기에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로 다양한 표정의 연기로 공감과 웃음을 주고 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 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꽃미남 셰프 정윤호(여국대 역)와 연애초보 김가은(박송아 역)의 티격태격 달달한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으며, ‘먹방, 쿡방’ 시대에 맞게 요리로 두 사람을 이어주며 매회 맛있는 영상을 그려냈다.
지난 4회 방송에서 김가은과 정윤호는 묘한 감정을 느끼며 키스를 해 화제가 되었으며 이어서 6회 방송에서는 김가은에게 정윤호(여국대 역)는 키스에 대해 사과하며 “나 결혼했어.”라고 말하며 충격에 빠뜨렸다. 김가은은 정윤호에게 화를 내며 배신감을 갖고 뒤 돌아 서게 되고, 장승조(케빈 역)를 우연히 만나게 되며 김가은의 슬픔을 달래주었다.
김가은은 정윤호에게 배신당한 후 만취한 연기를 선보이며 코믹함으로 무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코믹한 연기뿐만 아니라 과거 아픈 상처를 지닌 눈물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웃다 울게 만들었다.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가은은 내공이 가득 찬 입증 된 배우이면서, 너의 목소리가 들려, 감격시대, 조선총잡이, 일편단심 민들레 등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기 변신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떠오르는 스타로 성장하고 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김가은(박송아 역)과 정윤호(여국대 역)의 달달한 러브라인을 보여줬지만, 정윤호의 결혼 고백으로 위기를 맞고 있으며 김가은과 초등학교 동창이자 직장 동료인 장승조(케빈 역)의 등장으로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그려내며, 정윤호에게 상처 받은 김가은의 마음에 장송조가 들어오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김가은이 출연하는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일~수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며 월~목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